사는이야기2024-05-07 11:11:21
86 1 3 10.0 0
착한 고기집, 천사 식당 ‘인생극장 쪽갈비’를 아시나요
내용


 

앙헬레스의 도시 이름처럼 ‘기부나눔 천사식당’으로 훈훈함을 더해 주는 식당이 있다고 하여 필굿에서 방문했습니다. ㈜에이치티코리아의 체인사업본부 인생극장은 국내 138개의 굵직한 프랜차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여기 앙헬레스에도 해외 프랜차이즈로 오픈했습니다. 그전에는 Mr.Kim. B.B.Q라는 명칭으로 운영하다가 지난달에 ‘인생극장 쪽갈비’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재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필굿에서 방문 한 이날 우연찮게 바랑가이 사무소에서 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고기를 배부하기 위해 ‘인생극장 쪽갈비’ 식당에 방문하셨더라구요...

 

정기적으로 바랑가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스테이션5를 통해 요양원에 쪽갈비, 삼겹살 외 1000kg 상당의 고기를 제공하며 본사(주)에이치티코리아는 장학금 사업으로 점차 후원금도 늘려가는 착한 기업으로 지역 사회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인생극장 쪽갈비’에 바랑가이 직원들이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할 고기를 차에 싣고 있는 모습.

 

한편, 앙헬레스 체인점 ‘인생극장 쪽갈비’ 임부영 부장은 음식 기부와 식당 운영 외에도 모로코에서 여행사를 4년간 운영해 온 경험을 토대로 앙헬레스의 여행자들의 모임인 커뮤니티 주축에도 기여하는 등 여행자들에게 큰 지침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큰 호응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즐겁게 일하자’의 철학으로 모든 일에 긍정적 마인드로 재오픈하게 되었다는 임부영 부장은 “고객에게 서비스와 품질과 맛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고 필굿에게 전했습니다.

 



■​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1시

■​ 전화번호: 0929-716-3027

■ 주소: B46 L2, 5 Fil-Am Friendship Hwy, Angeles, 2009 Pampanga

스크랩 0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