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후기2024-06-21 14:10:26
154 0 19 0.0 0
줄서서 먹는 타이 맛집 팟체스 레스토랑
내용

앙헬레스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태국 음식을 맛볼수 있는 곳에 한국에서 여행 온 지인들과 앙헬레스의 마지막 밤, 이곳 팟체스 타이 레스토랑에 다녀 왔습니다.

 

필리핀에서 태국 음식이 생각나면 가는 곳으로 저는 이 식당의 최애 단골입니다.


길 안쪽에 있어서 처음에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클락 SM몰에서 가깝고 그랩 이용하거나 구글 지도에 나오는 위치로 도착하면 담벼락에 태국 국기랑 ‘팟체스 타이 레스토랑’(PATCHE’S THAI RESTURANT)이라고 영어로 쓰여 있어 찾는데 어렵지 않을 거에요.

 



고급 식당은 아니지만 맛집의 향기가 묻어나는 로컬스러움을 느끼기에 최고에요. 가성 대비 태국 음식 맛보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곳으로 이런 집에 줄까지 서는 거면 맛은 항상 보장인거 아시죠~!

 



저희는 성인 4명이서 스프링롤 2접시, 파파야랑 망고샐러드, 똠양꿍, 쌀국수, 팟타이, 마늘볶음밥, 모닝글로리와 달달한 타이 티, 콜라 주문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장 놀랍고 좋았던 점은 이렇게 주문한 가격이 2천페소 미만으로 가격 대비와 훌륭한 퀄리티라는거...

 

앙헬레스에서 태국 음식을 먹고 싶다면 팟체스 타이 레스토랑을 추천할게요. 가격 대비 훌륭한 맛과 로컬스러운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팟치스레스토랑 영업시간은 오전10시 ~ 저녁9시, 포장은 저녁 9시30분까지로 운영하고 있고,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여기 클릭하면 주소 찾기 나와요.

 
스크랩 0
50 0 6
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