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갤러리2024-07-16 09:44:46
371 0 44 0.0 0
중부루손한인회, 필리핀 관광 활성화를 위한 재필린핀한인언론인협회 기자단 초청
내용





지난 15일 초복을 맞아 중부루손한인회 최종필 회장은 재필리핀한인언론인협회 기자단을 초청해 헤베아 호텔에서 삼계탕을 대접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필리핀을 찾는 한국 관광객 수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기자들의 노고와 한인회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필리핀의 장점 홍보 필요성= 중부루손한인회 최종필 회장은 필리핀의 장점을 살려 적극적인 홍보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한국 내 미디어를 활용한 대외적 홍보의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은퇴 비자 확대와 필리핀에서의 여유로운 생활을 다룬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제안하며, 사건, 사고보다는 긍정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을 통해 필리핀에 대한 여행 욕구를 심어주자고 강조했습니다.

 

◇홍보 전략 및 사례= 이번 행사에서는 유튜브와 한인회 제작 활동을 통해 관광객 감소 문제를 극복할 방안에 대한 논의도 이루어졌습니다. 인기 연예인 산다라박이 필리핀을 방문해서 여행했던 곳을 찾아 많은 한국 젊은이들이 몰려들었던 사례를 언급하며, 이러한 투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영상 제작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를 통해 필리핀 관광의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한인회의 역할과 필요성= 한인회의 활동이 외부에 알려져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습니다. “우리가 모르면 아무도 모른다”며 한인회가 단순히 내부 행사에 그치지 않고, 외부에 한인회 활동의 존재를 알리는 홍보의 필요성을 역설했습니다. 또한, 한인회는 비영리 단체로서의 역할을 부각시키고, 교민들이 참여하는 각종 행사와 활동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줘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부루손한인회는 필리핀에서의 다양한 활동과 축제를 홍보하고, 교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한인회의 지속적인 노력과 홍보 활동이 필리핀 관광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크랩 0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