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2024-04-23 09:29:07
52 0 2 0.0 0
동양의 진주 ‘카마얀 비치’를 가보다
내용



요트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 클락에서 한시간 거리 수빅의 카마얀 해변으로 지난 주말 짝꿍과 데이트립을 다녀왔어요. 하이웨이에서 나와 울창한 산림 속으로 떠나는 이 길은 정글 밀림 속을 들어가는 듯한 기분으로 카마얀비치를 다다를 무렵 차도에서 만난 야생원숭이들.. 아마도 ‘웰컴.. 카마얀비치’하는 듯한 인사맞이 같았습니다.

 



카마얀비치 주변에는 돌고래와 바다사자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오션어드벤처와 사파리차를 타고 호랑이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수빅주빅사파리, 원주민 숲 체험으로 다양한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가 많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오는 여행으로 추천드려요.

 


너무 예쁜 해변 카마얀비치는 프라이빗 비치로 투숙객이나 데이투어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카마얀비치를 통하지 않고 바다를 이용할 분들은 현장에서 입장료만 지불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잔잔한 물결과 모래가 깨끗한 수빅 카마얀비치에서는 휴양지 답게 알록달록 칠해 놓은 카약, 파란 물속 열대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스노클링, 노을진 바다위에서 자유만끽하는 패들 보드 등 해상구조대원이 함께 하고 있어 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해변입니다. 노을이 물드는 녘에 한참 즐기고 있는 현지인들의 웃음 소리가 사진을 찍고 있는 저마저 바다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만큼 평화롭습니다.

 

해수욕장 곳곳에는 원숭이의 존재를 경고하는 표지판이 있는데 수빅에 있는 원숭이들은 야생 원숭이어서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겁이 없기 때문에 방갈로에 있는 음식이나, 소지품, 핸드폰 등등 가지고 가는 경우가 많으니 가방 안에 꼭꼭 숨겨놓아야 됩니다. 이 날 카마얀비치에 있는 야생원숭이 한마리 나와주길 바랐는데 어디로 다 숨었는지 나오질 않더라구요.

 

카마얀비치는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이다 보니 열대나라 답게 방갈로 수도 많습니다.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방갈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빌리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이곳은 리조트 이용하시는 분만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입니다.

 

카이얀리조트에서 바다보며 피자랑 맥주의 조합 피맥 픽쳐와 오션어드벤처, 수빅사파리 아바야코브로 요렇게 놀멍, 쉬멍으로 힐링 여행 도전해 보세요~~

 

♦주소 : Camayan Wharf,West Ilanin Forest Area, Freeport Zone, Subic (Zambales), Philippines

 


 

스크랩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