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후기2024-04-17 13:03:10
76 0 3 0.0 0
평범했던 하루가 더 특별해지는 하루 보내기 ‘더 코아사우나 & 후마사지’
내용


더운날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열치열... 이럴 때 일수록 좋은 기운 팍팍 받고, 휴식하는 쉼터이자 더불어 때 빼고 광내고 싶은 날이 필요하지요. K-목욕탕의 바이브가 느껴지는, K-목욕탕과 어떻게 다른지 너무나 궁금해 최근에 오픈한 핫 플레이스 ‘더 코아사우나 & 후마사지’를 필굿에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인기 있는 ‘더 코아사우나 & 후마사지’인 만큼 건물앞, 건물옆, 건물아래 공터까지 전부 50여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더코아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넓으니 주차스트레스는 일단 벗어버릴 수 있습니다.

 

처음 ‘코아사우나’ 온탕에 들어갔는데 따듯한 물이 한주간 고생한 저의 몸을 노곤고곤 녹여주더라구요. 워터 필터를 장착하여 정화된 물로 불순물을 제거하고 깨끗한 물로 바꿔주는 장치로 화학 물질, 미생물 및 다양한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어 물의 질을 향상, 저의 기분까지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되더라고요.

▲코아사우나의 내부 모습. 잘 정리된 수건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하늘속 구름이 답답함을 뚫어주는 감동과 사장님의 센스 아비노로션으로 또 감동입니다.

 

‘코아찜질방’은 뜨끈뜨끈하게 지져줄 세군대로 구성된 방 중 첫 번째 VO1방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검둥검둥 숯이 있는 이 방은 얼핏보면 작은 돌처럼 보이지만 핑크솔트랍니다. 조금 있다보면 덥지만 버틸만한 방이에요. 몸안에 있는 노폐물과 나쁜 물질이 땀과 함께 배출된다고 합니다. 땀을 쫘악 빼고 조금 지칠 때 쯤 밖으로 탈출.. 몸도 개운 해지고 기분도 무척 좋아요. 이맛에 찜질방 오는 거지요~^^

참고로 히말라야 핑크 소금의 주요 성분은 염화나트륨이며 이외에 마그네슘, 칼슘 및 칼륨과 같은 미넬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네랄은 혈압 조절, 뼈 건강 및 근육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각자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방들로 구성되어 있는 두 번째 VO2방 #히말라야 산맥에서 채취되는 바위같은 돌 소금이 있는 방으로 미네랄이 풍부하여 분홍색을 띠고 있습니다. 긴장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또한, 피부를 개선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 이방에서도 즐기기 추천합니다.


한국 한약재로 구성된 VO3 한약재방은 조금만 있어도 땀이 줄줄줄... 찜질방의 고수들이 앉아 있는 이방은 그래도 들어갔다 나오면 기분은  UP~

 


뽀송하게 씻고, 땀도 빼고 하이라이트 마사지 받을 타임이 왔습니다. A.바디마사지 60분B.바디마사지 90분 중 선택하면 사우나와 찜질방, 마사지 모두 포함해서 묶음 패키지가 A.700페소B.900페소로 무한기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도 고프고 출출할 시간. ‘더 코아사우나 & 후마사지’에는 심플하면서도 인기 많은 메뉴만 골라골라 파는 참새방앗간 매점이 있습니다. 결제는 락커 키로 번호 알려준 뒤 퇴실 후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큰 불편함 없이 친절한 직원들의 요리 솜씨로 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이 출출하시다면 7층으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 앙헬레스의 전경을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친정 어머니 솜씨가 많이 엿보이는 맛에 정말 감동감동였습니다. 알고보니 주방에 한국쉐프님이 계시더라고요.

 


이렇게 한참 ‘더 코아사우나 & 후마사지’에서 놀다 보면 해가 뉘엿뉘엿 집니다. 야외테라스에 하나씩 불이 들어오고, 테라스 앞 수영장과 테이블에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가족, 연인, 친구 등 앙헬레스 도심속에서 붉은 석양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분위기에 저는 오늘도 취해봅니다.

 
스크랩 0
76 0 3
0.0
136 0 2
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