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후기2024-04-12 09:38:50
664 0 47 0.0 0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공간 ‘미스도나’
내용


한국은 살랑살랑 꽃기운과 꽃들이 만개하고 있다는 봄소식으로 가득 차 있는 계절이지요. 필리핀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회 교민들은 요즘 더위에 많이 힘드실거 같아요. 그래서 필굿에서 발맛사지도 받으며 살랑살랑 예쁜 네일을 할 수 있는 샵,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미스도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프렌드쉽 쪽 아누나스 방향으로 아임마트 맞은편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연중무휴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갈 때 깔끔하고 모던한 쉬폰 재질의 하얀면사포 같은 느낌의 가리막으로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분위기로 왁싱룸 3개, 의자베드 10개로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여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제품 소독을 진행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으로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상냥한 사장님이 한국분이셔서 다양한 칼라 200개의 모든 제품은 한국 제품으로 사용하며, 9명의 준비된 필리핀 직원들은 잘 훈련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꼼꼼한 케어 서비스, 전신마사지 만큼 시원한 발/다리 마사지, 아늑한 공간에서의 왁싱으로 대접 받은 기분이 들 정도로 최고입니다.

서비스 받는 동안 손님이 원하는 티로 제공받고, 손님에 대한 배려, 주인장의 신뢰, 직원의 친절 등 모든 것이 완벽한 네일&마사지샵 ‘미스도나’입니다.

 

손이 야무진 직원들에게 발맛사도 받고 발스크럽도 받으며 평온을 되찾아 갈 즈음 잠도 스르르 들정도로 편한 세상에 온듯한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미스도나에서 최근 도입된 스크럽기계로 발 각질제거를 받았는데 개인패드를 사용하므로 위생적이고, 깨끗한 기분 또한 자극적이지 않아 손으로 미는 것보다 아프지 않아 발 각질제거 추천합니다.

 

쾌적한 실내에서 사람의 손길로 상쾌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는 ‘미스도나’의 철학을 믿고 오늘 한번 방문해 보면 어떨까요?

 
스크랩 0
396 0 81
0.0
664 0 47
0.0
1